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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노말의 모든 액트에서 사는 가격 한계가 25000골드로 초반에 아이템 팔아서 골드 벌기가 수월합니다.

 

노말: 25000

나이트메어: 30000

헬: 35000

 

 

2. 면죄의 징표를 액트별 1명의 상인이 판매합니다.

 

액트1: 아카라

액트2: 드로그난

액트3: 올머스

액트4: 자멜라

액트5: 마라

 

 

3. 호라드릭 큐브를 얻기전에 쓸 수 있는 조합아이템인 알케미툴보드가 있습니다.

 

4. 스태미나 포션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스티뮬러스 포션이 있습니다.

초반에는 캐릭터의 달리기가 느려서 좀 답답할 때가 있는데 스티뮬러스포션을 먹으면 3분간 달리기가 빨라집니다.

스태미나 포션과는 약간의 차이가 있는데, 스태미나 포션은 스태미나가 아예 깎이질 않는 포션이고,

스티뮬러스 포션은 덜 깎이긴 하지만 깎입니다.

 

 

5. 상점 전용 초반용 아뮬렛, 메달이 있습니다.

반드시 목에 착용해야 효과가 있습니다.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원래 접미사가 나올 확률이 더 높으므로 접미사부터 씁니다.)

 

 

*접두사의 경우 일정레벨이상이 되면 낮은 레벨은 안나옵니다.

 

 

6. 기존 게임의 매우 복잡하던 큐브공식들을 대신하는 편의아이템이 추가되었습니다.

포지드 통스

아이템의 소켓 초기화 

소켓 툴

갯수만큼 소켓 생성

라주크가 뚫어주는 공식과 같으며, 캐릭터 레벨, 아이템레벨이 낮을시 갯수만큼 안 뚫릴수도 있습니다.

스미딩해머

스미딩 해머 1개 + 저품질 아이템 -> 노멀 아이템

스미딩 해머 1개 + 무기/방어구 -> 슈페리어 아이템

스미딩 해머 2개 + 베이스 아이템 -> 익셉셔널 아이템

스미딩 해머 3개 + 베이스/익셉셔널 아이템 -> 엘리트 아이템

*스미딩해머로 조합하여 나온 아이템레벨은 캐릭터레벨과 같습니다.

알케미스톤

알케미 스톤 1개 + 노말 아이템 -> 매직 아이템

알케미 스톤 1개 + 매직/레어 아이템 -> 레어 아이템

알케미 스톤 1개 + 매직/레어 아이템 + 룬 -> 크래프트 아이템

알케미 스톤 2개 + 세트 외 모든 아이템 -> 세트 아이템

알케미 스톤 3개 + 유니크 외 모든 아이템 -> 유니크 아이템

*세트, 유니크 아이템이 없거나 캐릭터의 레벨이 부족하면 매직/레어 아이템이 나옵니다.

 

 

7. 상점에서 파는 새로운 보석

브론즈: 35% 골드획득 증가

실버: 15% 매직아이템 확률 증가

다크골드: 15% 매직아이템 확률 증가, 35% 골드획득 증가

 

 

8. 특색이 없고 거의 같은 물건을 팔던 기존과 달리, 액트와 상점마다 파는 물건이 달라 특색있게 바꼈습니다.

 

액트1

찰시: 낮은 단계의 갑옷과 무기, 던지는 포션, 화살류, 포지드 통스, 소켓툴

기드: 낮은 단계의 투구, 방패, 장갑, 신발, 벨트, 던지는 칼, 던지는 도끼, 활, 화살류, 열쇠, 보석, 브론즈, 메달

아카라: 낮은 단계의 다양한 마법무기, 해골, 알케미 툴보드, 열쇠, 스크롤, 회복 포션, 경험치 참, 면죄의 징표

 

액트2

파라: 장갑, 신발, 벨트, 한손 액스, 메이스, 화살류, 열쇠, 스미딩 해머, 포지드 통스, 소켓툴

라이샌더: 알케미 툴보드, 던지는 포션, 회복 포션

드로그난: 본헬름, 본쉴드, 스파이크쉴드, 셉터, 크리스탈소드, 스크롤, 해골, 면죄의 징표

엘직스: 중간 단계의 다양한 갑옷들, 창, 폴암, 최하급 보석, 브론즈, 실버, 메달

 

액트3

올머스: 완드, 대거, 스크롤, 열쇠, 회복포션, 면죄의 징표, 저주 인형

흐라틀리: 팔라딘 방패, 도끼, 자벨린,  화살류, 열쇠, 스미딩 해머, 포지드 통스, 소켓툴

알코어: 쉬렁큰 헤드, 알케미 툴보드, 각종 포션, 해골, 다크골드, 알케미스톤

아셰라: 방패, 한손검, 카타르, 하급 보석, 브론즈, 실버, 메달

 

액트4

핼부: 높은 단계의 다양한 갑옷들, 양손검, 크로스보우, 던지는 포션, 화살류, 스미딩 해머, 포지드 통스, 소켓툴

자멜라: 헬맷, 스태프, 스크롤, 열쇠, 각종 포션, 보통 보석, 브론즈, 실버, 다크골드, 메달, 면죄의 징표

 

액트5

마라: 드루이드 투구, 스크롤, 열쇠, 각종 포션, 면죄의 징표

라주크: 바바리안 투구, 아마존 무기들, 던지는 포션, 화살류, 스미딩 해머, 포지드 통스, 소켓툴

앤야: 라이트플레이트, 써클릿, 오브, 매직 화살류, 메달, 알케미 툴보드

 

 

9. 상점전용 아이템

 

액트1 아카라가 파는 경험치참

라지 참 오브 비기너: 3% 추가경험치

그랜드 참 오브 비기너: 5% 추가경험치

 

액트3 올머스가 파는 저주인형

*캐릭터의 레벨에 맞게 옵션이 나옵니다.

 

10. 도박의 확률을 수정하였고 난이도에 따라 확률이 다릅니다.

*세트와 유니크가 조건이 안되면 매직과 레어가 되기 때문에 레어의 체감확률은 더 높고, 

세트와 유니크의 체감확률은 더 낮습니다.

*익셉셔널과 엘리트가 나올 체감확률은 더 높은 편입니다.

 

*도박에서 좋은 유니크 링과 아뮬렛이 나올 확률은 낮습니다.

그 이유는 안좋은 유니크 링과 아뮬렛이 나올 자체적인 확률이 원래 높기 때문입니다. (1.1c까지)

*1.1d 패치부터는 도박에서 좋은 유니크 링과 아뮬렛이 잘 나올 수 있습니다.

 

 

11. 도박에서 거의 모든 아이템 모양이 나옵니다. (1.1c 이전까지만, 1.1d 이후부터는 기존게임으로)

아뮬렛, 링, 아머링, 쥬얼, 참, 엘~베르 룬(캐릭터레벨 영향 받음)

핸드액스, 액스, 더블액스, 밀리터리픽, 워액스, 라지액스, 브로드액스,

배틀액스, 그레이트액스, 자이언트액스

원드, 유원드, 본원드, 그림원드

클럽, 스파이트틀럽, 메이스, 모닝스타, 프레일

워해머, 마울, 그레이트마울

셉터, 자이언트셉터, 워셉터

숏소드, 시미터, 세이버, 펄천, 크리스탈소드, 브로드소드, 롱소드, 워소드, 투핸디드소드,

클레이모어, 자이언트소드, 바스터드소드, 플람베르쥬, 그레이트소드

대거, 더크, 크리스, 블레이드

쓰로잉 나이프, 쓰로잉 액스, 밸런스드나이프, 밸런스드액스

자벨린, 필럼, 숏스피어, 글레이브, 쓰로잉스피어, 

스피어, 트라이던트, 브랜디스탁, 스페텀, 파이크

바디쉬, 불즈, 싸이드, 폴액스, 핼버드, 워싸이드

숏스태프, 롱스태프, 나알드스태프, 배틀스태프, 워스태프

숏보우, 헌터보우, 롱보우, 컴퍼지트보우, 숏배틀보우, 롱배틀보우, 숏워보우, 롱워보우

라이트크로스보우, 크로스보우, 헤비크로스보우, 리피팅크로스보우

스태그보우, 리플렉스보우, 메이든스피어, 메이든파이크

카타르, 리스트블레이드, 헤치트 핸즈, 세스터스, 클러, 블레이드 탤런, 시저스 카타르

이글오브, 세이크리드 글러브, 스모크드 스피어, 클래스프드오브, 자레드 스톤

캡, 스컬캡, 헬름, 풀헬름, 그레이트헬름, 크라운, 마스크, 본헬름

퀼티드아머, 레더아머, 하드레더아머, 스터디드레더, 링메일, 스케일메일, 체인메일,

브레스트플레이트, 스플린트메일,

플레이트메일, 필드플레이트, 고딕플레이트, 풀플레이트메일, 에인션트아머, 라이트플레이트

버클러, 스몰쉴드, 라지쉴드, 카이트쉴드, 타워쉴드, 고딕쉴드, 본쉴드, 스파이크쉴드

레더글러브, 헤비글러브, 체인글러브, 라이트건틀릿, 건틀릿

부츠, 헤비부츠, 체인부츠, 라이트플레이트부츠, 그리브

섀시, 라이트벨트, 벨트, 헤비벨트, 플레이트벨트, 

조우본 캡, 팽드 헬름, 혼드 헬름, 어썰트 헬멧, 어벤져 가드

울프 헤드, 호크 헬름, 앤틀러스, 팔콘 마스크, 스피릿 마스크

타아지, 론다쉬, 헤랠딕 쉴드, 애어린 쉴드, 크라운 쉴드

프리저브드 헤드, 좀비 헤드, 언레이블러 헤드, 가고일 헤드, 데몬 헤드

써클릿, 코로니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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